대학원공지

[[필독]]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필독]]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작성자 화학과
조회수 258 등록일 2024.06.10
이메일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대학원생들은 안내 및 붙임화일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휴가 신청 주요 변경 사항[붙임2-1 참고]

 

구분

당초

변경 내용

결강일

결·보강일이 통합정보시스템에 미반영되어, 보강일의 학생휴가를 대학(학과)에서 수기관리

주황색 음영 구분, 휴가신청 불가 처리

보강일

노란색 음영 구분, 휴가신청 가능 처리


 ※ 추후 학생 휴가 신청 가능 범위(제한) 이상 휴가 신청 시 경고문구가 나오도록 개선 예정


나. 적용 시점: 2024. 6. 10.(월), 09:00시 ~ 

     ※ 통합정보시스템 상황에 따라 2024. 6. 10.(월), 12:00시 이후 반영 될 수 있음

 

다. 신청 방법: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증빙 업로드 필수)


라. 승인 절차

 

학생


소속학과


단과대학


담당교원

학생 휴가 신청

(통합정보시스템)

검토·확인 및 승인

(통합정보시스템)

검토·확인 및 최종승인

(통합정보시스템, 내부결재)

출석부 반영·확인

단과대학 최종승인 이후에도 학과에서 승인취소 요청 시 매뉴얼[붙임2-2]참고


마. 기타 사항

 학기종료일(방학 시작 전일) 익일 까지 휴가 최종 승인 처리 등 모든 절차 마감

 - 단과대학에서는 통합정보시스템 휴가 최종승인 처리 및 공문 내부결재(필수)로 승인 절차를 완료하고, 교과목 개설학과로 통보하는 공문은 생략

      ※ 담당교원 및 개설학과·대학에서는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개설과목 수강생의 휴가 승인내역* 조회·확인

      * (교원)학사행정⇒수업/성적정보⇒휴가현황조회 / (개설학과 대학)학사행정⇒수업관리⇒휴가처리⇒휴가현황조회

 -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한 학생 휴가 승인내역을 증빙으로 출석부에 첨부



붙임 1. 학생 휴가 신청 안내 1부. 

        2. 학생 휴가 신청 및 처리 매뉴얼 각 1부.

        3. (참고) 충남대학교 학생휴가 규정 1부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