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 ||||||||||||||||||||||||
작성자 | 화학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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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2202 | 등록일 | 2024.06.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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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대학원생들은 안내 및 붙임화일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휴가 신청 주요 변경 사항[붙임2-1 참고]
※ 추후 학생 휴가 신청 가능 범위(제한) 이상 휴가 신청 시 경고문구가 나오도록 개선 예정 나. 적용 시점: 2024. 6. 10.(월), 09:00시 ~ ※ 통합정보시스템 상황에 따라 2024. 6. 10.(월), 12:00시 이후 반영 될 수 있음
다. 신청 방법: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증빙 업로드 필수) 라. 승인 절차
※ 단과대학 최종승인 이후에도 학과에서 승인취소 요청 시 매뉴얼[붙임2-2]참고 마. 기타 사항 - 학기종료일(방학 시작 전일) 익일 까지 휴가 최종 승인 처리 등 모든 절차 마감 - 단과대학에서는 통합정보시스템 휴가 최종승인 처리 및 공문 내부결재(필수)로 승인 절차를 완료하고, 교과목 개설학과로 통보하는 공문은 생략 ※ 담당교원 및 개설학과·대학에서는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개설과목 수강생의 휴가 승인내역* 조회·확인 * (교원)학사행정⇒수업/성적정보⇒휴가현황조회 / (개설학과 대학)학사행정⇒수업관리⇒휴가처리⇒휴가현황조회 -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한 학생 휴가 승인내역을 증빙으로 출석부에 첨부 붙임 1. 학생 휴가 신청 안내 1부. 2. 학생 휴가 신청 및 처리 매뉴얼 각 1부. 3. (참고) 충남대학교 학생휴가 규정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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