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공지

[[필독_청구논문결과물제출]] 2023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 결과물 제출 안내
[[필독_청구논문결과물제출]] 2023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 결과물 제출 안내
작성자 화학과
조회수 230 등록일 2023.10.31

2023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 결과물 제출 안내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및 구술고사를 통한 최종심사를 일정에 따라 진행하여 심사 결과 서류를 2023. 12. 4.(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개발표 및 본심사기간 : 2023. 11. 1.(수) ~ 12. 1.(금)

 나. 논문심사 대상인원: 555명(석사 367명, 박사 188명) (붙임1 참조)

 다. 논문심사 제출서류 

 1)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구술고사, 최종심사 서류 (붙임2 참조)

 - 서식 1호~5호는 공문에 첨부 제출한 후 원본도 별도 제출

 * 불합격자의 경우에도 1호~4호 서식 제출

  2) 심사 결과 자료 통합정보시스템 출력물 2부

 - 논문심사단계별사정대장(출력대상: 구술심사 및 최종심사분)

 - 논문심사단계별명부(출력대상: 구술합격자 및 최종합격자)

 * 통합정보시스템 경로: 학사행정-자격시험관리-논문심사관리

 3) 지난학기수정보완기간연장신청자 서류 제출(붙임3 참조)

  4) 연구윤리 및 표절검사확인서(붙임6) 서식에 편철 제출


붙임 1. 구술고사 채점표 등 기타 제출 서식 1부.

        2. 논문 작성 요령 및 예시(국,영문) 각 1부.(참고용) 

        3. 학위과정별 영문학위명 1부.

        4. 연구윤리이수 및 논문표절검사 관련 안내 1부.

        5. 논문표절검사프로그램(턴잇인) 이용 매뉴얼(학생계정용) 1부.

        6. 논문표절검사프로그램(카피킬러) 이용 매뉴얼(학생계정용) 1부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