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입문 통제 : 6.10(수) 10:00 전후 예정 ~ 6.18(목) ○ 감독을 하셔야 하는 경우 시간여유를 두고 미리 건물 내 출입해주세요. (발열체크 장소에서 줄서기는 출입자 모두 동일합니다.) ○ 문진표: 역학조사 문진표에 “예”가 있는 경우 출입불가 (출입자 모두 해당) ○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불가 (출입자 모두 해당) ○ 감독관 유의사항 : 강의실 마다 부착 예정(신분증 확인하여 부정행위 방지) ○ 시험지/답안지 관리 : 비닐장갑(라텍스장갑) 반드시 착용 후 직접 배부 및 회수 (학생간 전달 금지!!, 책상 위에 뒤집어 놓고 퇴실 권장) ⇒ 6/12(금)부터 학과장실 탁자 위에 라텍스장갑 비치 예정 ○ 시험장소 명단 관리 : 답안지를 강의실 별로 회수하여 강의실별 입실자 명 단을 관리함(장소별 입실자 명단 관리 필수) ○ 채점 : 시험 종료 후 최소 24시간 이후 채점 ○ 시험 중 의심증상자 발생 : 시험장 감염관리 책임자(담당교수)는 자연대 감 염병 관리자(교무계장)에 유증상자 발생 사실 신고 후 별도 지정된 격리장소 로 인계 ⇒ 당일 방역처리 예정, 경우에 따라 발생 이후 시험일정은 임시대기장소를 이용하거나 시험이 취소될 수 있음 ○ 추가시험 : 기말시험에 응시하지 못한 학생 또는 시험 일정 취소 등에 대 한 추가시험 방안 마련 및 안내 (추가시험의 경우 7월 2일까지 가능함)
2. 기초관 지정 출입구 (이외 모두 폐쇄)
○ 입구 및 발열체크 장소 : 기초1호관 복사실 앞(열화상기 설치 예정) ○ 복사실 통과하자마자 좌측의 계단 이용하여 기초2호관 이동 ○ 출구1 : 입구 반대편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