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공지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 결과물 제출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 결과물 제출 안내
작성자 화학과
조회수 169 등록일 2019.11.04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 결과물 제출 안내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및 구술고사를 통한 최종심사 일정 안내드립니다, 

2019년 전기 청구논문제출예정자는 첨부화일을 숙지하여 아래 제출기한내에 제출서류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가.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및 본심사기간 : 2019. 11. 1.(금) ~ 12. 3.(화)

 나. 제출서류 및 제출기한 : 2019. 12. 3.(까지 화학과사무실로 제출

 1) 논문심사대상 : 석사 및 박사

 2)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구술고사, 최종심사 서류 (붙임2 서식 참조)

 - 서식 1호~5호는 공문에 스캔제출한 후 원본도 별도 제출

 * 불합격자의 경우에도 1호~4호 서식 제출

  3) 심사 결과 자료 통합정보시스템 출력물 제출

 - 논문심사단계별사정대장(출력대상 : 구술심사 및 최종심사분)

 - 논문심사단계별명부(출력대상 : 구술합격자 및 최종합격자)

 * 통합정보시스템 경로 : 학사행정-자격시험관리-논문심사관리

 4) 지난학기수정보완기간연장신청자수정보완확인서 제출(붙임3명단참조)

 5) 연구윤리 및 표절검사확인서(붙임6) 서식에 따라 별도 편철 제출

  

붙임 1. 제출예정자 (학과별통보)

        2. 구술고사 채점표 등 기타 제출 서식 1부.

        3. 2019학년도 전기 수정보완 기간 연장 신청자 명단 1부(개별통보).

        4. 논문 인쇄본 작성 요령 및 논문표지 및 초록예시(국,영문) 1부.

        5. 학위과정별 영문학위명 1부.

        6. 연구윤리 및 표절검사결과확인서 제출여부 확인 서식 1부.(개별통보)

        7. 논문표절검사프로그램(턴잇인) 이용 공지사항 1부.

        8. 논문표절검사프로그램(턴잇인) 이용 매뉴얼(학생계정용) 1부.

        9. 연구윤리이수 및 논문표절검사 이용 안내문 1부.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