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충남대학교 경상대학 정부재정지원사업 자체직원(행정사무원) 채용 공고 안내
충남대학교 경상대학 정부재정지원사업 자체직원(행정사무원) 채용 공고 안내
작성자 화학과
조회수 204 등록일 2021.11.05

충남대학교 경상대학 정부재정지원사업 자체직원(행정사무원) 채용 


충남대학교 경상대학에서는 정부재정지원사업의 업무를 담당할 직원을 아래와 같이 공개 채용한다고 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가. 채용인원: 행정사무원(기간제계약직) 1명

 나. 주요업무: 정부재정지원사업 운영, 예산 관리 등

 다. 공고방법: 충남대학교 홈페이지

 라. 채용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채용 공고 

2021. 11. 4.(목) ~ 11. 17.(수)

충남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

(백마광장 - 채용/초빙)

 응시원서 접수 

2021. 11. 11.(목) ~ 11. 17.(수)

이메일 접수(pkh4648@cnu.ac.kr)

(1차) 서류심사

2021. 11. 18.(목) 예정

합격자 결정 후, 
 2차 면접 대상자 개별 통보

(2차) 면접심사

2021. 11. 23.(화) 예정

 

최종 합격자 발표

2021. 11. 25.(목) 예정

 개별 통보

채용

2021. 12. 1.(수) 예정

  

 ※ 학내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대상자에게 개별통보 예정

  


붙임 충남대학교 경상대학 정부재정지원사업 행정사무원 채용 공고 1부.

첨부